2020. 04 UPDATE
고객이 참여하게 되는 조사화면의 질문 글자를 크고 굵게 변경하여 가독성을 높였고,
응답자들의 시각적 피로도를 줄이고 디자인 안정감을 주기 위해
채도와 색상, 여백 등을 변경하였습니다.
2020. 03 UPDATE
병원에서 심평원 환자경험평가를 더욱 맞춤형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기존 PEI v3.0의 '환자경험평가'를 별도의 서버로 분리해서 PEI v4.0을 개발했습니다.
진료과DB 확장, 더욱 세밀하고 편리한 자동결과보고서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추가로 개발하였습니다.
2019. 12 UPDATE
PEI 조사를 진행하는 병원 수가 많아진만큼 참여자 수도 많아졌습니다.
참여자가 많은 시간대에는 1분에도 수 천명의 참여자가 동시 접속하여 다녀간 병원에 대한 환자경험을 적어주고 있습니다.
여러 명의 참여자가 동시 접속하더라도 PEI조사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도록 서버를 증설했습니다.
2019. 08 UPDATE
PEI 솔루션을 이용하면 원하는 조사를 얼마든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조사를 등록할 경우 병원 담당자가 보고 싶은 조사를 찾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이에, 지난번 추가한 필터링(조사연도, 조사유형, 진행 상태) 외에도
원하는 조사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도록 조사 목록 페이지에 ‘검색란’을 추가하여 원하는 조사를 찾기 쉽게 되었습니다.
2019. 06 UPDATE
응답 현황을 실시간으로 보고, 설정한 기간에 해당하는 만족도를 살펴볼 수 있는 것은 PEI 솔루션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만족도, 응답 현황 외에도 고객이 응답한 기간 중 특정 기간을 설정하여 해당되는 응답 데이터를
한 번에 다운받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2019. 06 UPDATE
원하는 조사를 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는 것은 PEI 솔루션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제한 없이 조사 등록이 되니, 진행 중인 조사 목록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이에 진행 중인 조사가 보여지도록 셋팅을 변경하였고,
페이지 내 필터링 기능(조사연도, 조사유형, 진행 상태)을 추가하여 쉽게 원하는 조사만 볼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2019. 05 UPDATE
기존에는 고객의 소리(VOC) 내용에 응답 고객의 성/연령/진료과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이에 고객의 소리(VOC) 내용에 성/연령/진료과가 자동으로 보여지도록 결과 보고서 페이지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성별, 연령별, 진료과별 고객의 소리(VOC)를 분류 및 분석하여 우리 병원의 좋은점과 개선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2019. 05 UPDATE
환자경험평가시 고객이 선택하는 진료과 / 의사 / 병동명을
직관적으로 잘 보이도록 화면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2019. 04 UPDATE
고객 조사 URL 참여 시 화면이 어떻게 구성되며, 데이터는 어떤 식으로 들어오는지
병원 담당자가 직접 조사에 참여 가능해 볼 수 있는 ‘테스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진행 상태를 ‘테스트’로 설정하면 테스트 데이터로 참여 가능
2019. 04 UPDATE
상시조사 도중 우리 병원의 의사 명단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에 진행 중인 조사에서 의사명을 추가/삭제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실시간 조사에 바로 반영)
* 조사 목록의 설정 탭에서 의사명 추가/삭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