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교직원 아이스크림 나누며 각종 평가 필승 각오
건양대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이 지난 3월 '2023 환자중심병원'을 선포하고 환자경험 향상을 위해 각종 캠페인을 시행해오고 있는 가운데, 21일 건양대병원 교직원 식당에서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시행했다.
* 아래 링크에서 기사 전문을 확인해주세요
보건뉴스 김아름 기자
출처 : 보건뉴스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232716)
PEI - 환자경험평가Patient Experience Index
건양대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이 지난 3월 '2023 환자중심병원'을 선포하고 환자경험 향상을 위해 각종 캠페인을 시행해오고 있는 가운데, 21일 건양대병원 교직원 식당에서 '아이스크림 선물 이벤트'를 시행했다.
* 아래 링크에서 기사 전문을 확인해주세요
보건뉴스 김아름 기자
출처 : 보건뉴스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232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