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 개최
안녕하십니까! 세마컨설팅입니다.
세마컨설팅은 지금으로부터 딱 13년 전, 이제 막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기 시작할 무렵, 아직 환자경험의 중요성이 대두되기 전, 아무도 모바일 평가를 하지 않았던 시절,
‘환자경험이 중요하다’, ‘대한민국에 좋은 병원을 만드는 넛지를 만들어야겠다’는 의지 하나로 모바일로
환자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병원의 환자 중심 의료 문화 구축을 위해 대학병원 실무자들, 대기업 리서치 시스템 구축 전문가와 수 십 번 회의를 해가며 환자경험평가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환자경험 상표권 및 특허 발행 날짜와 지난 10년간 매년
현장의 경험을 토대로 업그레이드를 해온 것이 지속적인 환자경험 연구의 성과를 증명해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과 달리, 이제는 많은 병원이 환자경험평가 솔루션을
활용하여 자체적으로 환자경험을 관리하고, 관련 생태계가 구성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환자경험을 잘 관리하고,
특별한 노하우를 가진 병원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환자경험. 이제 미래 의료를 상징하는 가장 큰 기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환자경험은 해를 거듭할수록
그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세마컨설팅은 20년 병원 컨설팅에서 습득한 CS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제공하고, 전국 각 지역 병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고자
‘환자경험평가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을 다녀가는 환자들의 경험을 개선하고,
대한민국 의료의 질 발전에 한층 더 기여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